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전용사이트 앤트리파워볼 배트맨토토 분석 필승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또깡 작성일21-01-09 08:34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400.gif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시간은 남았다. 어떤 변수가 있을지 모른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토트넘 홋스퍼의 리그컵 결승 진출을 축하하면서도 반드시 우승하길 바랐다.


토트넘은 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카라바오컵(리그컵) 준결승에서 브렌트포드를 2-0으로 꺾었다. 무리뉴 감독은 객관적인 전력에서 한 수 아래였지만 최정예를 가동했고 시소코와 손흥민의 연속골로 이겼다.


결승전에서는 맨체스터 시티를 만난다. 맨체스터 시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꺾고 대회 4연패와 통산 8회 우승을 노린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 부임 뒤에 리그컵 3연패를 하면서 압도적인 승률을 보였다.


리그컵 결승전은 4월 25일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토트넘은 2014-15시즌 결승 진출 뒤에 6년 만, 2007-08시즌 우승 후 13년 만에 트로피를 노린다. 무리뉴 감독은 "결승전은 3개월 동안 주머니에 넣어두고 앞으로 일정에 집중하겠다"고 했지만 "우리의 마지막 결승전은 챔피언스리그였다. 준우승을 하고 몇달 동안 실망을 느껴야 했다. 결승은 진출하는 것이 아니라 이기는 것"이라며 우승을 열망했다.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었던 베르바토프도 마찬가지였다. 베르바토프는 8일 영국 '풋볼런던'을 통해 "우리는 무리뉴 감독을 데려온 이유를 알고 있다. 트로피를 노린다. 어떤 종류의 대회라도 상관없다. 리그컵은 엄청난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있었던 뒤에 한 번도 우승하지 못했다. 휘슬이 울리면 방식은 중요하지 않다. 승리밖에 없다. 지금 토트넘은 또 트로피를 들기 위해서 13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13년 만에 리그컵 정상에 오르길 누구보다 기대했다.


3개월 뒤 결승전에서 냉정하고 차분하게 100%를 발휘하길 바랐다. 베르바토프는 "결승 진출을 우승처럼 기뻐하는 팀이 있다. 트로피를 들기 전에 마지막 한 경기가 남았다. 준우승은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다. 침착하고 집중해야 한다. 무리뉴 감독은 결승전 경험이 많다. 무엇이 필요할지 알고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파워볼실시간

기사 이미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유아인이 솔직한 내면의 세계를 이야기했다.

8일 유아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지 바자 차이나와의 인터뷰 내용을 일부 게재했다.

유아인은 "공인으로서 언행에 많은 제약을 받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라는 질문에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내가 가야할 곳이 어디인지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다"라며 "어쩌면 그딴 게 없다는 것도. 내 행위는 누군가에게 칭찬 받거나 비난 받겠지만 그 일들은 내 행위의 목적이 아니다. 우상이 필요한 이들의 과한 칭송에 몸 둘 바를 모를 때도, 성가신 협잡꾼들에게 엉뚱하게 멱살을 잡혀 여기저기 끌려다닐 때도 있지만 거기 있는 것은 내가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나는 왼소리를 내지 않는 절대 다수의 대중을 더 크게 의식하고 있다. 그리고 모두를 이루는 하나하나의 사람들과 만들어낼 수 있는 실질적이고 조화로운 변화의 순간을 상상하고 기대하며 소리를 낸다"는 그는 "나는 내 행위가 다양한 사람들에게 어떤 식으로 다르게 이해되고 적용되는지를 면밀히 관찰하고 이를 수렴하여 다음을 그린다. 온라인에서 NPC처럼 떠다니는 유명인들이 보다 폭넓은 시각으로 대담하게 활동하며 일희일비 하지 않을 수 있는 저마다의 방식을 찾아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상처 받고 아파하고 심지어 세상을 떠나는 동료들이 너무 안타깝고 그들이 주체적으로 자신들의 쇼를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한 작품을 위해 15키로를 증량하고 SNS에서도 가장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유아인에게 '미의 다양성'에 대해 질문했다. 그는 "확신의 불확실성만이 확실하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아름다움도 마찬가지다. 필터 없이 내가 찍어 올린 피부 모공의 추미를 따지는 희뿌연 세상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기는 하다"면서 "신념과 정성이 있고 지속적인 노력이 있다면 새로운 균형은 나타난다. 가늠키 어려운 인과관계로 직조된 모든 존재와 형상을 감지할 수 있다면 그리고 그것들을 존중할 수 있다면 모든 다양성을 받아들이지 못할 이유가 없지 않은가. 그 과정 속에서 세상이 폭력적으로 느껴질 때도 있고 나의 편협함에 스스로 치를 떨 때도 있지만 그런 노력은 나의 자유와 가장 밀접하게 맞닿아 있다. 그러니 포기 할 수 없다"고 답했다.

한편 유아인은 올해 영화 '승부'와 연상호 감독의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인터뷰 전문

5.4 이번 작품에서 태인이라는 캐릭터는 대사가 없고 대부분 표정이나 손동작으로 감정을 표현하는데 언어나 일상적인 생활규칙을 버리고 표현을 무의미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인물인데, 그럼 평소에는 태인과 비슷한지 아니면 반대인지? 태인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때 힘들었는지 아니면 수월했는지? 평소 말이 많은지? 언어의 필요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수가 점점 적어진다. 나이가 들수록 내가 하는 말들의 모순과 윤리적 결함이 스스로 더 선명하게 느껴진다. 어떤 책임도 없이 너무 쉽게 나타나고 사라지는 말과 글의 재앙적 범람 속에서 진귀한 언어를 뱉을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고 나와 나의 삶을 적절한 언어의 형태로 승화하고 싶은 바람이 있다.

5.5 공인으로서 언행에 많은 제약을 받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언론의 자유, 표현의 자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소리를 내면 가끔 본인에게 비난 혹은 귀찮은 상황이 돌아오는데 어떻게 가늠하는지?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내가 가야할 곳이 어디인지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다. 어쩌면 그딴 게 없다는 것도.

내 행위는 누군가에게 칭찬 받거나 비난 받겠지만 그 일들은 내 행위의 목적이 아니다. 우상이 필요한 이들의 과한 칭송에 몸 둘 바를 모를 때도, 성가신 협잡꾼들에게 엉뚱하게 멱살을 잡혀 여기저기 끌려다닐 때도 있지만 거기 있는 것은 내가 아니다. 거기 있는 건 나와 나를 갖고 놀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빚어낸 환영에 가깝다. 그런 것들은 다 게임 같다. 그리고 그런 일이 벌어지는 화면이야 꺼버리면 그만이지 않은가. 나는 왼소리를 내지 않는 절대 다수의 대중을 더 크게 의식하고 있다. 그리고 모두를 이루는 하나하나의 사람들과 만들어낼 수 있는 실질적이고 조화로운 변화의 순간을 상상하고 기대하며 소리를 낸다. 화면속에서, 무대 위에서, 거리에서. 무엇이 진짜일까? 어쨌든 이 모든 것들은 소통과 표현으로 빚어낼 수 있는 실질적이고 장기적 변화를 감지하며 화면속에 그려내는 나의 퍼포먼스다. 나는 내 행위가 다양한 사람들에게 어떤 식으로 다르게 이해되고 적용되는지를 면밀히 관찰하고 이를 수렴하여 다음을 그린다. 온라인에서 NPC처럼 떠다니는 유명인들이 보다 폭넓은 시각으로 대담하게 활동하며 일희일비 하지 않을 수 있는 저마다의 방식을 찾아가기를 바란다. 그래서 말이 길어졌다. 상처 받고 아파하고 심지어 세상을 떠나는 동료들이 너무 안타깝고 그들이 주체적으로 자신들의 쇼를 이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 실존하는 개인과 개인의 삶이 부디 어쭙잖은 쇼나 게임 따위에 지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나도, 당신도 승리하기를!

5.6 작품을 위해 15키로를 증량하고 SNS에서도 가장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공유하기를 좋아하지만 한국이나 아시아 혹은 전세계적으로 흐트러짐 없는 얼굴, 엄격히 관리하고 있는 체중 등등 고유한 미에 대한 기준을 대다수 사람들이 추구하고 있는데 이 미적 감각과 기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런 고정관념에서 어떻게 빠져 나와야 하는지?

5.7 미에 대한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고 고정적인 한계가 없는데 유아인 씨는 미의 다양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깊은 포용성을 지닌 사람인지?

위의 두 질문에 대한 답을 함께 드리고 싶다.

확신의 불확실성만이 확실하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아름다움도 마찬가지다. 필터 없이 내가 찍어 올린 피부 모공의 추미를 따지는 희뿌연 세상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기는 하다. 사실 여기에 대해서는 연기의 방법론적인 접근을 통하고 싶다. 관념은 관념이다. 빠져나올 방도가 없다. 그러니 다른 관념을 찾거나 그려내는 게 중요하다. 자신을 깨거나 다른 자신을 깨우는 과정 속에서 우리는 변화한다. 어쩌면 비로소 성장한다. 내게도 주입되고 타고난 관념들이 있다. 어떠한 판단을 가져가기에 안전하게 느껴지거나 답이라고 느껴지는 무언가가 있다는 거다. 철저히 재단된 규칙과 질서를 등지고 다른 내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몸을 던진다. 신념과 정성이 있고 지속적인 노력이 있다면 새로운 균형은 나타난다. 가늠키 어려운 인과관계로 직조된 모든 존재와 형상을 감지할 수 있다면 그리고 그것들을 존중할 수 있다면 모든 다양성을 받아들이지 못할 이유가 없지 않은가. 그 과정 속에서 세상이 폭력적으로 느껴질 때도 있고 나의 편협함에 스스로 치를 떨 때도 있지만 그런 노력은 나의 자유와 가장 밀접하게 맞닿아 있다. 그러니 포기 할 수 없다.파워볼실시간 류수영 치치닭 / 사진=KBS2 편스토랑영상 바로보기

류수영 치치닭 / 사진=KBS2 편스토랑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편스토랑' 류수영 치치닭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8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주 우승 상품 류수영 치치닭 후기가 담겼다.

'치치닭'은 류수영이 개발한 요리로 치즈, 닭, 생강이 조화된 맛이다. '편스토랑' 출연자 메뉴 개발 경쟁에서 우승해 2021년 '편스토랑' 첫 편의점 출시 메뉴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밀키트 담당자는 치치닭에 대해 "반응이 뜨겁다. 지난 우승 상품을 뛰어넘는 판매량을 보이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밀키트란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다. 치치닭 밀키트를 구매한 허경환은 "구성이 아주 알차다"면서 만족감을 표했다.

류수영은 "파티 요리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맛있다. 밀키트가 훨씬 맛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파워볼
자동요약

음성 기사 듣기

번역 설정

공유

글씨크기 조절하기

인쇄하기 새창열림





[점프볼=김동현 인터넷기자] "나는 닉스에 있는 것에 굉장히 만족하며, 우리가 현재 이루고 있는 것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노엘이 자신의 트위터에 현재 닉스에 소속되어 있는 것에 굉장히 만족한다는 글을 올렸다.



널렌스 노엘(27, 208cm)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최근 돌고있던 자신에 관한 루머에 대해 반박했다. 최근 출처가 불분명한 한 트위터에서 널렌스 노엘이 현재 뉴욕 닉스에 속해 있는 것에 불만이 있다는 루머가 돌았다. 노엘과 탐 티보도 뉴욕 감독은 서로 눈도 마주치지 않고 있으며, 팀에는 트레이드나 바이아웃을 요구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가만히 앉아 트위터로 이슈를 만들고 멋대로 떠들어댄다. 나를 믿어달라. 나는 닉스에 있는 것에 굉장히 만족하며, 우리가 현재 이루고 있는 것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



이와 같이 노엘은 직접 트위터에 루머를 반박하는 글을 올리며, 루머를 일축했다. 노엘과 팀의 관계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확인시킨 글이라고도 할 수 있다.



2013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6순위(필라델피아 76ERS)에 지명되었으나 무릎 부상으로 한 시즌 늦게 데뷔한 노엘은 댈러스 매버릭스,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를 거쳐 2020-2021시즌을 앞두고 뉴욕 닉스와 1년(500만 달러) 계약을 맺고 이적했다. 이번 시즌에는 식스맨으로 6경기에 출전, 3.7득점 5.0리바운드 1.2블록을 기록 중이다. 수험생들 "일부 고사장에서만 법전에 밑줄 허용"
법무부, 시험 기간 도중 '밑줄 허용' 새로 공지
법무부 "불편 죄송"..수험생들, 형평성 문제 제기

[앵커]

닷새 동안 이어진 올해(9일) 변호사시험이 오늘 마무리됩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응시 여부로 시작부터 혼란을 겪었는데, 시험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논란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법전 사용'을 둘러싸고 형평성 논란이 불거진 데 이어, 한 로스쿨 모의고사와 거의 같은 문제가 출제됐다는 의혹까지 제기됐는데요.

수험생들은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강희경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제10회 변호사시험 2일 차, 로스쿨 관련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입니다.

법전에 밑줄을 치도록 허용해준 일부 고사장이 있는 것 같다는 말에 부정행위 아니냐는 수험생들의 항의 댓글이 빗발칩니다.

문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번 시험에서만 5일 내내 한 사람이 같은 법전을 사용하도록 지침을 바꾸면서 시작됐습니다.

다른 응시생과 사용하던 법전이 섞일 우려가 사라지면서 일부 고사장에서 시험 감독관들이 기존에 금지됐던 '밑줄 긋기'를 허용한 겁니다.

다른 고사장에서 아무 표시도 할 수 없었던 수험생들은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법전에 여러 색과 모양으로 미리 표시하면 시험에 훨씬 유리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A 씨 / 변호사시험 응시생 (응시생-법무부 실제 통화 내용) : 공정하게 해결을 해달라고요. 제대로 시험 본 사람들이 절대 피해를 보지 않게.]

[법무부 관계자 (응시생-법무부 실제 통화 내용) : 사실은 시험 때문에 이렇게 말씀하시지만 저희는 코로나 때문에 방역에 너무 치우쳐서….]

[A 씨 / 변호사시험 응시생 (응시생-법무부 실제 통화 내용) : 아니 법전에 형광펜 치는 거랑 방역이 대체 무슨 상관인데요!]

이어지는 항의에 법무부는 시험 기간 도중, '형광펜 포함 밑줄 허용'이라는 지침을 아예 새로 공지했습니다.

[시험 고사장 안내방송 (1월 8일) : 법전 사용과 관련된 응시자 여러분의 불편 민원에 대해 변경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또 불편을 줘 죄송하다고 뒤늦게 사과했지만,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수험생들의 불만은 커지고 있습니다.

[변호사시험 응시생 : 아, 이번 시험 무효 되겠구나 생각했어요. 사례형이나 기록형 시험에서는 굉장히 점수 차가 크게 나게 만들 수 있는 부분이거든요.]

설상가상으로, 한 법학전문대학원의 모의시험과 거의 같은 문제가 출제됐다는 의혹까지 제기됐습니다.

법무부도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습니다.

[방효경 / 변호사 : 밑줄 같은 경우에도 혜택을 받은 사람, 혜택을 받지 못한 사람이 존재하고 공법 기록 문제도 미리 연습할 수 있었던 소수의 학생과 그렇지 못했던 대다수 학생 사이의 공정성과 형평성이….]

시험 전에는 법무부가 코로나19 확진자의 응시를 원천 차단하려 하자 수험생들이 헌법소원을 내기도 했습니다.

결국, 시험 직전 헌법재판소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여 제동을 건 뒤에야 법무부는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시험은 마무리되지만, 수험생들이 곧바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는 방침이어서 논란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YTN 강희경[kanghk@ytn.co.kr]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